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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ing

Medium에서 엄선한 프로그래밍 기사 — 2022년 4월

by Emily Blunt 2022. 5.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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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um에서 엄선한 프로그래밍 기사 — 2022년 4월

 

지난 달에 우리가 발견한 최고의 이야기

Unsplash에서 Lukas Denier의 사진. 포스가 함께하길!

안녕 모두들,

5월을 향해 나아가는 여러분의 4월이 의미 있는 일들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이번 월간판에서는 플랫폼 전체에서 발견한 기억에 남는 튜토리얼, 포괄적인 가이드, 생각을 자극하는 게시물 및 간단한 조언을 모았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시작하겠습니다.

출처: 언스플래쉬

Python 3.11은 2022년 10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직 앱을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필요는 없지만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다면 Yong Cui가 새로운 몇 가지를 가르쳐줍니다. Python 3.11에 도입된 유형 주석 기능님의 최신 알파 버전입니다. 새로운 추가 사항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Giorgos Myrianthous의 Python 3.11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가이드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Python 개발자는 틀림없이 인생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PyCon US 2022에서 Anaconda 팀이 PyScript를 출시하면서 더욱 그렇습니다. HTML에서 Python을 작성하고 싶으십니까? Anancoda의 선임 데이터 과학자인 Sophia Yang이 완벽한 참조 가이드를 제공하므로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빌드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들릴 수 있습니다. Bartosz Salwiczek의 종단 간 튜토리얼 — Medium용 React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방법 - 그럴 필요가 없음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지난 달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튜토리얼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가 통계 괴짜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물건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Bartosz Salwiczek의 Medium Any Author 크롬 확장 프로그램의 이미지

건물을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Herbert Wolverson은 게임 개발을 위해 Rust를 시작하기 위한 몇 가지 도구에 대해 설명합니다. Rust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David Delassus의 짧은 게시물은 C/C++ 개발자가 Rust 도구 체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Herme García는 컴파일러 엔지니어를 위한 몇 가지 Rust 기술을 공유합니다. Rust는 훌륭합니다. 기차를 탈 때 더 많은 영감이 필요한 경우 Qiskit 팀은 이미 성능 향상을 위해 Python과 함께 Rust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이미 C++에 대해 다루었듯이, 포인터의 개념이 여전히 모호하다면 PhD의 시각 가이드인 Joseph Robinson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코드를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이 너무 메타적으로 느껴지나요? 글쎄, 그것은 메타 프로그래밍입니다.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Mehdi Yari의 Kotlin을 사용한 메타 프로그래밍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그건 그렇고, 외장 하드 드라이브가 삐걱거리기 시작하면 Angela Kochoska 이야기: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를 북마크에 추가하세요. 구출에 파이썬!

JavaScript로 일을 시작한 사람은 Jennifer Fu입니다. 그녀의 연속 가이드는 React 18 및 Node.js 18에 새로 도입된 기능을 탐색합니다.

React 18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Jose Granja의 글에서 Suspense 기능의 향상된 기능을 확인하세요.

Three.js 애호가를 위해 Ilolo Izu의 기사는 React 앱에서 3D 모델 생성 및 가져오기에 관한 것입니다. 또한 한 단계 더 나아가 메타버스 아바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Zach Doster의 3부작 시리즈를 확인하십시오.

한나 프라테가 디자인한

문서 작성이 지루한 작업처럼 느껴진다면 Sebastiano Vierk는 JavaScript로 코드 문서를 생성하기 위해 JSDocs를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그 외에도 JavaScript 가이드에서 Tommaso De Ponti의 PatienceDiff 메서드를 참을성 있게 사용하여 문서와 텍스트 입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Roguelikes로 나아가기 — Nevin Katz의 실습 JavaScript 자습서(5부 시리즈 중 하나)를 통해 JavaScript를 사용하여 2D 어드벤처 게임을 빌드하는 방법을 게임과 함께 여기에서 배우십시오.

JavaScript와 Golang의 세계를 연결하는 것은 Rob Thorne입니다. 그의 최신 작품은 Golang 프로젝트와 JavaScript 프레임워크의 통합에 대해 설명합니다.

Better Programming은 최근에 놀라운 Go 제출을 받고 있으며 Dilara Görüm의 첫 번째 튜토리얼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Go를 사용하여 분리된 계층 아키텍처로 영화 API 빌드.

웹 앱용 Python으로 돌아가서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기 위한 Eugenia Anello의 편리한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반면에 Rustacean이라면 Rocket 프레임워크의 힘을 활용하십시오.

자, 도커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다음 앱을 컨테이너화하기 전에 컨테이너화에 대한 다음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Jetpack Compose를 사용해야 합니까, 아니면 고전적인 Android 보기 시스템을 사용해야 합니까? 음, Android 커뮤니티는 Jetpack Compose에 올인하는 Swiggy Engineering Team 및 Twitter와 같은 것과 함께 전자로 빠르게 마이그레이션하고 있습니다. 전환을 하는 데 여전히 힘이 필요하다면 Aiman Nabeel의 가이드가 필요한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작곡을 할까 말까 그것이 문제로다 그녀의 첫 번째 기술 기사이기도 합니다. Alex Styl의 이 컴패니언 피스를 UI 구성을 위한 치트 시트로 사용하십시오.

계속해서 Stephen Vinouze는 Composable과 View 수명 주기 사이를 연결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Jetpack Compose를 확대하여 지난 달에 발생한 최신 릴리스 및 발표를 정리했습니다.

훨씬 더 많은 Jetpack Compose 및 Android 개발 리소스가 있으며 그 중 세 가지를 연결합니다.

"한 번 빌드, 모든 곳에서 실행"은 모든 크로스 플랫폼 프레임워크의 약속이었습니다. Kotlin Multiplatform은 빠르게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 많은 모바일 팀에서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일 코드베이스로 여러 플랫폼용 앱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Florian Curinga는 그의 첫 Medium 스토리에서 구현을 통해 Kotlin Multiplatform 앱 구조를 안내합니다. Android 및 iOS에서 ViewModel을 공통 코드로 사용하려는 경우 Aleksey Mikhailov와 IceRock 개발 팀이 구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SwiftUI 및 Jetpack Compose에서 Kotlin 다중 플랫폼 ViewModel을 사용하는 방법 알아보기

SwiftUI로 방향 조정 — 탐색 및 NavigationView iOS 개발자에게는 골칫거리였습니다. 상황이 점점 나아지고 있으며 Nick McConnell은 코드베이스에서 탐색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SwiftUI를 사용하여 흐름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동시에 Rob Sturgeon의 최신 문서는 SwiftUI 보기와 모델을 별도의 Swift 패키지로 이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UIKit이 여전히 UI 빌드에 선호되는 프레임워크인 경우 Jonathan Gamburg의 오픈 소스 프로젝트인 NotSwiftUI를 확인하세요. 약간 선언적인 방식으로 UI 요소를 빌드하여 UIKit과 SwiftUI 세계 간의 격차를 해소하려는 시도입니다. 또한 iOS에서 UI 요소를 "Dribbblise"하려면 여기에서 시작하는 Margels 3부작 시리즈로 이동하십시오.

다음 두 가지 iOS 개발 이야기는 오랫동안 내 읽기 목록에 남을 것입니다.

두 명의 iOS 개발자와 새로운 Medium 작가인 Oreste Leone과 Luigi Minniti가 협력하여 SpriteKit 및 GameplayKit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을 구축합니다. 그들은 다음 두 튜토리얼에서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Apple의 Metal 프레임워크가 가장 마스터하기 까다롭습니다. GPU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려는 경우 Warren Moore의 Third Days of Metal 시리즈를 읽기 목록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섹션을 마무리하기 위해 Flutterly 코드 바이트가 있습니다.

AWS는 최근 Lambda 함수 URL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개념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가이드를 마련했습니다.

출처: 언스플래쉬

다음은 당신이 확실히 좋아할 몇 가지 AWS 기능입니다.

마지막으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측면 및 엔지니어링 사례에 중점을 둔 몇 가지 눈에 띄는 게시물을 강조합니다.

이상으로 이번 에디션을 마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커피까지,

Anupam과 더 나은 프로그래밍 팀.